명륜진사갈비
"시작엔 가격이 너무 말도안되는 1인당 ₩21,900 입니당. 고기도 부드럽고 아무리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않습니다 😆 광주질월점으로 갔는데 만족했어요" - hyun
Restaurants
hyun's list